Video URL
Featured Video Play Icon

대한의료정보학회, 11월 2~5일 아시아·태평양 의료정보학회 국제학술대회 개최

대한의료정보학회(회장 백롱민)는 2016년 아시아·태평양 의료정보학회 국제학술대회 (Asia-Pacific Association for Medical Informatics 2016, APAMI 2016)를 11월 2일에서 5일까지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조직위원장을 맡은 조경희 일산병원 가정의학과 교수(전 대한의료정보학회장)는 “이번 행사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연구자, 임상의사, 젊은 과학자, 정부인사 및 최첨단의 기업들이 모여 더 나은 보건의료를 위해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nnecting the Dots for Better Health through Informatics’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아시아-태평양 15개국에서 의료정보분야의 산학연 관계자들이 참석하며, 미국, 대만, 한국의 권위자들이 정밀의료, 모바일헬스, 디지털헬스, 진료정보교류 등의 주제로 기조강연을 할 예정이다. 그 외 인공지능, 빅데이터, 임상의사결정지원시스템, 전자건강기록 및 개인건강기록 등 12개의 주제로 심포지엄이 열린다.
김소형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