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 URL
Featured Video Play Icon

‘언니네’ 유지태 "다시 태어나도 김효진과 결혼하겠다"

[헤럴드POP=이소담 기자]유지태가 아내 김효진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유지태는 31일 방송된 SBS라디오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서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아내 김효진과 결혼하겠냐는 물음에 “그렇다”고 답했다.

이어 유지태는 다른 여자와 다음 생에 결혼하고 싶진 않느냐는 말에 “불화를 만들지 말아 주세요. 농담으로라도 그런 이야기는 하면 안 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정성화는 “내가 돈을 버는 족족 쓰는데 그걸 막아줄 수 있는 사람이 아내다. 재테크에도 굉장히 강하다”고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유지태는 ‘낮져밤이’ ‘낮이밤져’ 등 어떤 스타일이냐는 질문에 “우린 쫌 오래되가지고”라고 답을 회피하며 “김효진이 스무 살 때부터 알았다. 그래서 지금은 완전 베프다”고 전했다.

한편 ‘스플릿’은 도박 볼링 세계에 뛰어든 밑바닥 인생들의 한판 승부를 그린 작품. 유지태가 한물 간 전직 볼링 선수 철종 역, 이정현이 허당 매력의 생계형 브로커 희진 역, 이다윗이 자폐 기질과 천재적 볼링 실력을 동시에 지닌 영훈 역, 정성화가 철종과 악연으로 이어진 악역 두꺼비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오는 11월 10일 개봉한다.

[email protected]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